19년 11월 마음산책 광주 상담실 소식

최고관리자
조회수 366

11월 광주 마음산책 소식


 11월 한 달 동안 광주 마음산책에서는 하루 평균 5~6명의 직원 및 가족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. 자녀양육, 부부관계, 대인관계, 성격관련 등 다양한 주제로 상담실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. 공장 상담실에 방문이 어려운 가족(배우자 및 자녀)분들은 댁에서 가까운 외부상담 기관에서 상담을 진행 중입니다.


 마음산책은 매주 월요일 1:00~2:00 산재 복귀자를 위해 ‘명상을 통한 자기돌봄 프로그램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산재 스트레스 및 일상 스트레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법이 될 수 있는 호흡명상과 바디스캔, 심상요법을 경험해 보는 시간으로 이루어졌습니다.


<마음건강 설문 결과>에서 직무 스트레스 및 마음건강 관리 수준이 낮게 나와 우울이 높으신 분들께 마음산책에서 개별적으로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 마음산책 전화에 너무 당황해 마시고 이번 기회에 내 마음건강 상태에 대해 알고, 마음을 건강하게 보살필 수 있도록 마음산책 심리상담 서비스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.

날씨가 추워져 몸도 마음도 움츠려드는 계절입니다. 이럴 때 일수록, 따뜻한 말과 작은 배려로 주변에 온기를 나눠 보는 건 어떨까요. 모임이 많은 연말 건강관리에 유의하며 가까운 사람들과 따뜻한 추억 만드는 12월 되시길 바랍니다.

1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