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 21년 9월 마음산책 광주 상담실소식

담당자
조회수 31

 9월 한 달 동안 광주 마음산책에서는 하루 평균 6명의 직원 및 가족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. 공장 상담실에 방문이 어려운 가족(배우자 및 자녀)분들은 댁에서 가까운 외부상담 기관에서 상담을 진행 중입니다.


 마음산책은 매주 월요일 1:00~2:00 산재 복귀자를 위해 ‘명상을 통한 자기돌봄 프로그램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9월 한 달 동안 2회 실시, 총 11명이 참가하였습니다. 계절의 변화와 날씨로 인한 통증에 대한 호소 및 복귀를 앞두고 느끼는 불안감과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분 나눔을 통해 서로 격려할 수 있었습니다.


<마음건강 설문 결과>에서 직무 스트레스 및 마음건강 관리 수준이 낮게 나와 우울이 높으신 분들께 개별적으로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 전화에 너무 당황해 마시고 이번 기회에 내 마음건강 상태에 대해 알고, 마음을 건강하게 보살필 수 있도록 마음산책 심리상담 서비스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.


마음산책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심리적으로 힘든 분들을 위해 직원 및 가족분들께 심리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궁금한 사항이나 상담신청은 마음산책 370-3309로 문의바랍니다.


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느끼게 해 설레는 10월 입니다. 부쩍 커진 일교차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피로하고 지쳐가는 요즘 하루하루를 무사히 보내고 있는 스스로를 격려하고 돌볼 수 있는 한 달 보내시기 바랍니다.

0 0